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배송중 상품이 파손된 경우 어떻게 하죠?

작성자 오가닉하우스(ip:)

작성일 2019-11-15 14:32:42

조회 13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가 아닌 배송 중 사고로 제품이 파손될 경우,

배송된 제품을 교환해 드리며, 반송비용은 유기농 본 공식쇼핑몰에서 부담합니다.


배송 중 물품이 파손된 상태로 고객님께 배달되었을 경우,

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하신 채

고객센터(070-8765-3158)의 1:1상담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신속히 조치를 취하여 고객님을 만족시켜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